본문 바로가기
정보룸

오늘의 운세 2021년 6월 4일

by ◎라무◎ 2021.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무 입니다. 오늘부터 매일 오늘의 운세에 대한 정보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운세 시작하기

하루를 시작하기전에 그날의 운세를 살펴보고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운세라는 것은 미신으로 좋은 글귀라면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시고 별로라면 그냥 무시하시는게 좋습니다.

쥐띠- 사업에 신뢰감의 자질은 인정받았지만 가정에 대해 더욱 더 신경 써야할 것 같습니다. 7월 10월 12월생은 하나의 목표를 정하고 노력하는 것은 좋으나 당신을 위해 기다라며 내조하는 이를 위해 둘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것같습니다. 흰색, 적색이 길색으로 오늘의 코디는 흰색과 빨간색으로 정해봄이 어떨까 싶습니다!

소띠-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울 때 입니다. 큰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월9월11월생과 ㄱ,ㅊ,ㅇ성씨는 사랑하면서도 상대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고 의심하다 들어오는 복도 놓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신용을 철저하게 지킴으로 더 많은 발전이 있는 하루 입니다. 오늘 하루는 투기는 금물하는 것이 좋습니다!

범띠- 주도면밀함과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지만 금전 융통이 힘에 겨울 수 있습니다. ㅅ,ㅊ,ㅍ 성씨는 새로운 일에 대한 계획은 신중을 기해야하며 어떠한 변화에도 적응하면서 상황을 극복할 것을 추천합니다. 3,5,7월생은 가화만사성이라고 했으니 오늘 하루는 하나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상대가 얹짢은 행동을 하더라도 조금씩 양보하며 산다면 탄탄대로를 달릴 수 있으나 한치 앞도 못보고 섣부른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4월,8월,12월생 ㄷ,ㅂ,ㅊ 성씨는 살아가는 동안 다툼이 없을 수 없고 잔신만 생각하다 가정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용띠- 과거가 있으므로 해서 현재가 있는 법입니다. 3,6,10월 생은 세상을 보는 눈이 현실적이라고 할까, 딴 곳에 눈을 돌리지 말고 창의성을 이용하여 주위 사람들의 복잡한 문제를 해결해 주는데 힘이 되어 그 가운데 보람을 찾는 하루가 되어야 합니다. 지나치게 어떠한 문제를 신경쓰는 것은 금물입니다. 

뱀띠- 마음의 갈피를 잡지 못하고 방황하면 일이 더 복잡해 질 수 있으니 경거망동하지 않고 1,9,11월생은 상대만 탓하기 이전에 자신의 행동도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급히 행동한다면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ㅈ,ㅌ,ㅁ 성씨는 친척 간 이해타산 격이며, 언행을 조심하는 하루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말띠-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한다는 말처럼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고집은 찬사할만 하지만 자기 중심주위에 사로잡히지 않아야 합니다. 5,7,11월생은 아랫사람을 진실로 감싸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큰 그릇으로 만들어지는 과정임을 알고 서쪽에 협조를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의논할 일이 있다면 북,서쪽 사람과 의논하는 것이 좋습니다. 섣부른 행동을하다 자기 꽤에 넘어갈 수 있습니다. 1,312월생은 내 모든 것을 빼앗기거나 다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일어 설 수 있는 용기로 인해 당신을 이끄는 손이 나타날 것입니다. 말,토끼띠가 하는 일을 밀어 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처음 시작이 어려우나 밀고 나가면 순조롭게 전해올 것입니다. 남들도 하는데 나라고 못할 것 없는 자신감으로 무엇이든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5,6,8월생은 대인관계를 넓혀간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내가 제일이라는 자만심은 금물입니다.

닭띠- 여유 있을 때 저축으로 쌓는다면 어려움이 닥혀 올때 새 장을 열 수 있는 길이 있을 것입니다. 4,5,9월생은 현재의 여건에 만족하며 내실을 더욱 다지는 것이 좋습니다. 번창 운이나 더 쉽게 얻으려다 실패가 따를 수 있으니 자중하는 하루가 되어야 합니다. 애정쟁탈이 심각합니다.

개띠- 현재만 생각하지 말고 미래의 자신을 뒤 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순간의 실수가 계속될 때 구설이 뒤 따를 것입니다. 1,2,10월생은 사랑을 독차지하려는 것은 좋으나 길을 밟지 않고 딴길로 하는 마음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ㄹ,ㅊ,ㅎ성씨는 북쪽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살아오는 동안에 힘든 마음 만큼 결심을 내리기 또한 힘든 때입니다. 2,7,11월생은 본의 아니게 타인 즉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자신을 망칠 수 있으니 자신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 중 건강으로 걱정을 끼칠 우려가 있으니 신경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충청신문 오늘의 운세-

좋은 하루 되었으면 하고 바라겠습니다. 내일도 같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