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룸

JTBC_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배역 살펴보기❤

by ◎라무◎ 2019. 7. 23.
반응형
7월22일 열여덟의 순간이 첫 방송을 했는데요,
열여덟의 순간은 바람이분다 후속작으로 심나연 연출에 윤경아 극본의 월화드라마입니다.
방송은 jtbc에서 월화 21시30분에 방영되며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있다고하네요.
워너원의 옹성우가 워너원 활동이후 첫 드라마에서 첫주연역을 따내서 화제인데요. 오늘은 드라마를 더 재밌게 보기위해서 주인공 소개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열여덟의 순간에서 최준우 역을 맡은 옹성우를 알아보겠습니다.

옹성우는 1995년 8월25일생으로 올해 25살로
출생지는 인천광역시이며 소속사는 판타지오 입니다.

옹성우는 2017년 판타지오 연습생 8개월 차에 mnet에서 하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가하여 11화동안 한자릿수 등수를 유지하고 최종5위를 받으며 워너원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배우로써 첫 발걸음을 딛게된 작품이 바로 열여덟의 순간입니다. 첫 연기부터 주연을 맡게되어 주위에 걱정어린 시선과 격려의 시선이 교차하는 가운데 오늘 방영한 첫방송으로 그런 걱정도 차츰 사그라들것으로 보입니다.

옹성우가 맡은 배역인 최준우는 누구보다 담대한 아이로 소개되며 모두가 뛰는 순간에도 걷는 아이로 소개되어있습니다. 고독하지만 그 안에서 소중한것을 캐치할줄 아는 아이로써 앞으로 일어날 일들에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기도 하고 이 역할을 옹성우가 어떻게 자신에게 맞도록 소화해낼지 기대가 됩니다!


다음은 마휘영 역을 맡은 신승호 입니다.

신승호는 1995년 11월11일 생으로 같이 연기를 하게 된 옹성우와는 동갑내기 연기자입니다.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써 씨스타가 있었던 소속사입니다. 187cm의 큰 키를 가진 신승호는 모델출신이라고 하네요 ㅎㄷㄷ..
데뷔는 2016년 sbs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서 데뷔하게 되고 연기자로써는 2018년 6월 웹드라마인 에이틴의 주인공으로써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직 알려진게 별로 없는 신인배우입니다만 이번 드라마로 인해서 스타덤에 오르기를..!!! 희망해보는 바입니다.
(그만큼 이드라마가 흥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오늘 1화를 봤는데 너무 재밌었거든요 ㅋㅋㅋㅋ)

신승호가 맡은 마휘영은 누구에게나 신뢰받는 아이로써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핸썸한모습을 한 아이지만 속에는 컴플렉스로 똘똘뭉친 남들이 모르는 아픔이 숨겨진 캐릭터입니다. 가정에서 완벽함을 강요받으며 아버지의 폭력에 시달리며 보이는것만을 강요하는 그런 가정에서 자란 아이입니다.
겉으로는 완벽해 보이지만 속은 썩어문드러진 아이 그 보이지않는 아픔을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합니다.

여자주인공인 유수빈역을 맡은 배우는 김향기입니다!

김향기는  2000년 8월9일생으로 올해로 20살이 된 배우인데요 아역배우로 데뷔하여 스크린에 모습을 보여서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로써 대표작으로는 신과함께2에서 덕춘 역을 맡아서 천만배우 타이틀을 달았습니다! 실제 나이는 가장 어리지만 배우로써는 가장 선배인 김향기 인데요 어릴때부터 연기자 활동을 하면서 검증된 연기력으로 이번 작품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김향기가 맡은 유수빈역은 헬리콥터 맘아래서 자랐지만 자신만의 고집이 있는 아이로써 엄마가 그렇게 하지 않아도 자신은 혼자서도 해낼 수 있다는 걸 말할수 있는 똑부러진 우등생입니다.
자신은 아무리생각해도 서울대에 갈수없다고 생각하지만 이런걸 이해할리 없는 엄마의 말에 한편으로는 측은함을 느껴 반항하지만 시키는대로 하는 캐릭터로써 옹성우가 맡은 준우를 좋아하는 모습으로 나타나 러브라인이 기대됩니다!

이건 등장인물 관계도로써 살펴보면 더 도움이 될것같네요

새롭게하는 열여덟의 순간 간략하게 주인공들만 살펴보았습니다! 첫방송 시청률은 2퍼센트대로 좋은 출발을 보여주었는데 앞으로 더 좋은 연기로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네요ㅎㅎ
   
반응형

댓글